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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여러분의 궁금한점을 모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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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Q
  • 교환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취소는 [C/S>1:1문의게시판] 페이지에서 취소하시거나 고객센터(070-7542-4456)에 문의. (단, 이미 발송된 제품의 경우 취소 불가능)

  • 교환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교환/반품신청은 제품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제품 이상이거나(불량/파손/하자), 제품 사용시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제품수령일 기준 2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C/S>1:1문의게시판] 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반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나요?

    요청사항 변경은 [C/S > 1:1 문의게시판]나 고객센터(070-7542-4455)로 문의 해주세요.

     (단, 이미 발송된 제품의 경우 변경 불가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회원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 PC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 이름, 휴대폰번호 입력 후 찾기

    2. 비밀번호 찾기 - 문자를 통한 비밀번호 변경(최소 4자리)

    위 방법으로도 찾으실 수 없다면, 고객센터(070-7542-4455)으로 문의바랍니다.

  •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요청은 [C/S >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작성. 이미 주문 후 - 배송 전 단계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단,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① [고객센터 or 마이페이지 > 1:1문의게시판] 페이지에서 "교환신청"

    ② 옵션 및 수량 선택

    ③ 환불 사유 및 반품 여부 작성

    ※ 교환/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해야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는 안전한가요?

    카드결제시 전자지불결제(PG)서비스인 나이스 페이먼츠를 통해, 인터넷 전자 상거래업체와 국내카드사 은행/통신사를 하나로 연결하여 PG서비스의 핵심인 보안을 기본으로 하며, 결제 때마다 인증절차를 거치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 리뷰 작성시 혜택이 있나요?

    포토리뷰 작성시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 선정하며 베스트 리뷰에 오르게 되면 적립금 5000원을 드립니다.

  • 배송은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완료 후 평균 2~3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되며,

    산간 도서지역이나 군부대의 경우 5일 이내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주문시점(주문순서)에 따른 유동성이 발생하므로 평균 배송일과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사이트 상단 오른쪽 'MY PAGE' or 'ORDER'을 클릭하신 후 쇼핑리스트 페이지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 개봉한 화장품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아래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가능합니다.


    *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한 경우 
    * 제품의 겉포장을 손상하거나 분실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손상된 경우
    * 화장소품의 경우 
    * 구매자가 반송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결제 시 주의점은 무엇인가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예정일 이내에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입금 예정 은행으로 넣어야 하며,

    주문시 입금자명이 주문자명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주문자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3일 이내 입금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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